기획 중 고민

컨텐츠 정보

본문

보니까 비밀글 기능이 비활성화 된 상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이 사이트를 찾는 사람들은 대부분 커뮤니티를 만들 생각으로 오니까 참고를 위해 물론 비밀글을 끄신 이유도 이해는 가지만... 이 사이트 요구 포인트도 그렇고 비밀글도 그렇고 좀 더 일찍 찾았으면 좋았을 텐데요... 이미 비밀글인 게시글을 공개 상태로 바꾸는 식으로 하고 비밀글 기능을 다시 켜주시거나 아니면 제가 메일을 따로 보내서 신청할 수는 없을까요? 아무래도 공개 게시글로 신청하기는 좀 껄끄러워서요...

그리고 또 간단신청이랑 전문제작이랑 차이점에 대해서 의문이 생긴 게... 전문제작 무료신청은 간단신청이랑 다른 점이 뭐가 있나요?? 공지를 읽어보긴 했는데 그렇게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서요

관련자료

댓글 1

운영자님의 댓글

간단신청은 말그대로 정말 간단히 로고/메뉴 세팅하고 끝이구요..
전문신청은 로고/메뉴 세팅을 넘어서 뭔가 요구하는 것을 뭐라도 하나 더 신경써서 세팅해드리는 차이가 있습니다.
겉만 봐서는 그게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고, 실제 의뢰하시는 분도 그걸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시물 열람시 아래쪽에 해당 게시판 목록이 나오는데 그런것도 간단신청에서는 직접 세팅하셔야 하고 전문제작신청은 세팅을 해서 드리는 차이도 있죠. 음... 나중에 한번 차이점 정리를 해서 공지할 필요도 있을 것 같네요.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글은... 사용자 입장에서 뭐좀 읽을라고 하면 죄다 비밀로 되어 있어서 몹시 답답할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걸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봤을때 느꼈거든요. 이미 비밀글인 게시글을 공개로 전환하는 건... 검토하겠습니다. 개인정보가 있다면 제거하고 공개로 전환한다든지 하여 모두 공개해도 될 것 같긴 하네요.
Total 76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알림 0